샌드위치

[스크랩] 패스트푸드점의 모닝버거를 집에서도!! 잉글리쉬 머핀 샌드위치☆

수원아지매* 2010. 4. 29. 20:32

안녕하세요^^ 용아에요~~

 

 

비빔만두가 검색어에 떠서 제 글도 노출(?)이 되었었나봐요..

집에와서 블로그 들어왔다가 어마어마한 방문자수에 놀랬어요 ㅎㅎ

아 기분좋아라~~ >_<

 

열심히 하겠습니다요!!

 

 

얼마전 우유나 사러 들어간 파리빵집에서 "잉글리쉬 머핀"(4入  2.000원)을 보고 후다닥 집어왔어요!!

패스트푸드점에서 아침식사로 "ㅁ 모닝 셋트"가 있는데 그걸 만들어보고싶었거등요 ㅎㅎ

 일명 짝퉁 맥모닝!!

 

 

 

 

 

재료 - 잉글리쉬 머핀 1개, 베이컨 4장, 계란 1개, 양상추, 치즈 1장,

케찹, 마요네즈, 후추, 소금 약간

 

요번엔 치즈가 없어 안 넣었는데요 넣는게 맛이 더 좋아요!!

베이컨은 긴게 있다면 2장을 반으로 자르시고 저처럼 원래 짧은 걸 사셨다면 4장을 사용하세요.

베이컨 좋아하시면 많이 넣으시구요 ㅎㅎㅎ

 

 

 

 

 

베이컨은 뜨거운 물로 샤워 시킨 뒤

 

 

 

 

기름을 두르지 않은 팬에서 익힌 뒤  키친타월에서 기름기를 빼주세요.

너.. 차돌박이인가??

 

긍데 싼게 비지떡이라고 싸길래 집어왔던건데 기름기가 아주 ㅎㄷㄷㄷ 했어요!!

 

 

 

 

이게 잉글리쉬 머핀인데요, 제 손바닥만해요..

참!! 제 손은 좀 커요..손 작은 남자보다 더 클때가 있어요..ㅠ

 

따뜻하게 구워서 버터나 딸기잼 발라먹어도 쫀쫀하니 맛 있더라구요~~

 

 

 

 머핀은 반으로 잘라 구워 줍니다요!!

 

 

 

 

아까 베이컨 굽고 나온 기름이에요..

정말 대단하죠??

 

키친타월로 닦아

 

 

 

 

 머핀과 계란을 올렸어요.

계란엔 소금, 후추 약간 뿌리면 감칠맛이 납니다요~~

(파슬리가루는 남아도니깐 그냥 뿌렸지용~~ㅎㅎ)

 

저는 계란 반숙으로 익혔는데 , 다 익히셔도 상관없습니다요!!

 

나중에 계란 반숙으로 익히는 법 알려드릴께요 ㅎㅎ

 

 

 

 

 

머핀은 따뜻한 기운 날리느라 체반에 걸쳐놨어요.

고작 빵 두장 더운기 날리자고 식힘망을 가질러가기에...

제 귀차니즘은 소중합니다..ㅡ_ㅡ;;

 

 

 

 

 

빵이 식으면 물기가 스며들지 말라고 마요네즈를 곱게 발라줍니다~~

 버터가 있다면 버터도 좋습니다요!!

 

 

 

 

그 후 양상추 올리고 케찹 뿌리고 베이컨 올리고

 

 

 

 

계란 올리고

 

 

 

 

베이컨 - 케찹- 양상추 - 빵 올리면

 

 

 

 

잉글리쉬 머핀 샌드위치가 완성입니다요!!

 

 

 

 

계란을 반숙으로 했더니

노른자가 아주 예쁘게 흐르네요~~ >_<

 

 

 

 

 아름답지 않지만 인증샷!! ㅎㅎ

 

치즈가 있었음 더 맛있었을텐데..ㅠ

 

 

 

 옵션☆

 

 

 

 오늘 아침에 직장에서 먹으려고 준비한거에요~~

 

 

 

아침부터 치즈를  사와서 치즈 올리고

 

 

 

베이컨위엔 머스터드 뿌리고

 

 

 

 

내용물이 많아 높길래 도마로 눌러주는 중입니다요~~

이래뵈도 직장에선 참한 아가씨이기때문에 입을 쩍쩍 벌리고 먹을 수 없지요 ㅎㅎ

 

 

 

아.. 어제보다 더 아름다운 자태로구나!!

 

 

 

 

종이호일에 넣어서

 

 

 

 

블랙커피 티백이랑 같이 포장해서 동료랑 먹었지용~~

 

 

 

 

 

출처 : 용`s 앙큼상큼 발랄한 그녀☆
글쓴이 : 용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