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차.음료

[스크랩] 피를 맑게하는 양파로 다이어트에 효과있는 양파와인

수원아지매* 2012. 8. 31. 00:58

 

 

 

 

 

 

 

안녕  하세요~~

즐거운 주말 입니다

오늘은 요즘 많이들 담고있는 몸에 좋다고

양파와인을 담아보려 합니다

피를 맑게하는 양파로 다이어트  양파와인 담그기

 

 

 

 

 

 

 

 

 

 

양파와인의 효능 

비문증에좋고(눈이 침침하고 눈에 모기가 날아다니는듯한 현상)

갱년기,수족냉증.고혈압에 좋고..

불면증에도 좋고.성기능 회복에도 좋다고 ...

특히 요즘 다이어트 와인으로 잘 알려져 있지요

 

 

 

 

 

 

 

 

 

 

 

 

 

재료: 양파4개,와인2병, 꿀병준비

 

와인은 가까운 마트에서 젤로 싼것을 구입 했구요

병이 다 장아찌가 들어있고 마땅치 않아서

 꿀병을 열탕소독해서 이용해 봅니다

 

 

 

 

 

 

 

 

 

 

양파는 껍질을 벗기고 물기를 제거하여

반잘라서 4등분 해 주고

 

 

 

 

 

 

 

 

 

 

꿀병에 양파를 먼저 담아주고

 

 

 

 

 

 

 

 

 

 

 

와인을 부어 주면 됩니다

1병부어주고 적어서 1병정도 더 부어 주었어요~~

와인이 작은병이라 2병정도 들어 갔습니다

 

 

 

 

 

 

 

 

 

 

 

 

와인을 부어주고 난뒤 랩으로 덮어주고

키친타올로 한번더 덮어주었어요~~

 

이렇게 실온에서 2~3일 보관하고

양파를 건져낸후 냉장보관 하면 된다지요~~

 

 

 

 

 

 

 

 

 

복용방법은 하루에 2~3번 소주잔으로 한잔씩 마시면 된답니다

꿀병에 2병을 부어주는데..딱 요만큼  남네요

담은것 보다 좀더 진하지요~~

 

 

 

 

 

 

 

 

 

 

 

 

요렇게 하면 같은 색인가요~~ㅎㅎ

요렇게 해서 남는것은 제가 마셔 주었어요

양파를 한쪽 넣었드니 양파냄새가 솔 솔~~

 

 

 

 

 

 

 

 

 

 

 

요렇게 완성해서 주방구석에 두었어요~~

3일후 양파 건져내고 냉장고로 쏙~들여 보낼겁니다

 

피도 맑게 해주고 다이어트에도 좋다니

요거 제가 먹어 봐야 겠어요

효과보면 글 올려 드릴께요~~ㅎㅎ

 

 

 

 

 

 

 

 

좀 느긋하고 즐겁게 시작해 봐도 좋을듯한 주말아침

오늘도 기분좋고 행복한 날 되세요~~

 

 

 

출처 : 솜털구름
글쓴이 : 솔향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