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

[스크랩] 자취생이 젤 자신있어하는 ^-^ 샌드위치

수원아지매* 2012. 11. 10. 23:37

 

 

정성 가득 담은 ^-^ 샌드위치 만들어 보았어요 ~

 

정성을 담아보았어요 ~

사먹는 샌드위치도 맛이 좋지만 ~

요렇게 집에서 만드는 샌드위치는 정말~ ^-^

입속에 감동입니다 ㅋㅋㅋ

 

자취생이~ 가장 젤 자신있는 음식? ㅋ중 하나도

샌드위치가 아닐까 ㅋㅋㅋ 생각해봐요

 

날씨 좋아지는 주말에 정성을 담아~ 샌뒤위치 한번 만들면 좋을것 같아요 ^-^

 

 

 

 

 

 

 

 

 

뭐~ 어려운것도 없습니다 ^-^

1. 식빵필수죠

2. 감자 익혀서 으깨주고 (마요네즈 설탕 소금)넣어 쓱쓱

다진 햄이랑 맛살도 넣어~ 샐러드를 완성시키고

3. 달걀도 삶아서 슬라이스로 썰어두고

4. 파프리카 (속의 씨를 빼고) 슬라이스로 썰어줍니다

5.양상치 차가운물에 담궈두었다가 물기를 탈수~

6. 치즈 .슬라이스햄을 준비합니다

7. 식빵위에 좋아하는 소스를 바르면 맛이 더 ^-^ (굿~~)

 

^-^휴~ 좀 많이 준비되었네요 ㅋ

 

이제 층층이 올려~ 샌드위치를 완성시켜요~^-^

 

 

 

 

 

 

 

하나만 먹어도 ~~우와~~~^-^

감탄이 나는~~~ 큰직한 샌드위치~너무 좋아요 ! ! !

 

솜씨없어도 뚝딱만들수 있으니~ ㅋㅋ 요리책도 필요 없어요 ㅋㅋ

출처 : 미즈쿡 레시피
글쓴이 : 청춘만화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