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고기.소고기.육류

[스크랩] 찹 스테이크가 스파게티 누들을 만나면~~~

수원아지매* 2010. 6. 24. 12:10


찹스테이크와 스파게티 누들~~~


울 강남매~~~기나긴 여름 방학에 들어 갔답니다..


어릴땐 여기 저기 여름 캠프에 데리고 다니기 바빴는데..


어느 정도 크고 나니 그것도 안 할려고 드네요~~ 


주구장창 집에서 뭉개기 시작할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들기도 하지만..


학교 생활한다고 지친 울 강쥐들 한 주는 푹 퍼질러 자고싶을때 자고 먹고싶을때 먹고


뒹굴거리는 것도 봐줄까해요~~~ㅎㅎㅎ


강남매를 위한 오늘의 별식~~~~


고기 좋아하는 울강군을 위해~~~찹스테이크~~~


누들 좋아하는 강양을 위해~~스파게티 누들까지~~~~


요거 너무 완벽하지 않나요~~?ㅎㅎㅎ



사실 뭐~~~


제가 먹어도 너무 맛나요~~~


어제는 울 신랑땜시 한바탕 웃엇답니다..


방학을 하고 나니 주로 점심을 별식으로 해주 는편인데..


보통은 사진 찍고 나면 울 강남매와 함께 다 먹어 버린답니다..


~~울 신랑~~~ 블로그를 보고 하는 말~~~


이건 또 언제 했데..? 난 맛도 못봤는데~~~ㅎㅎㅎ


이런 나만 빼 놓고 맛나걸 다 드시는구만~~~ㅎㅎㅎㅎ


그래서 요건 일찌감치 울 신랑 몫은 덜어두고 시작합니다~~~




담백하면서 부드러운 쇠고기 안심에~~


아삭한 야채와~~~


달콤하면서 매콤한 소스가 합해져서~~~~


요렇게 맛난 음식으로 탄생하니~~~



울 강씨네~~


고기 많이 먹는편입니다~~~


허나~~~고기 먹는날은 야채도 그보다 많이 먹이는지라


조금은 걱정을 들하는것도 사실이랍니다..ㅎㅎㅎ


키위 드레싱을 끼얹어 새콤 달콤한 샐러드 한점 먼저먹고~~



아삭한 샐러리와 고기한전 찍어


드셔보세요~~~


씹는순간 입안에서~~~아~~행복한맛이다~~하실꺼랍니다..


부드럽게 씹히는 육질도 좋지만 아삭한 샐러리의 향이 


입안가득 행복을 만들어주네요~~

 


고런 다은 스타게티 면을 도르르 말아~~~


한입~~~드시면~~


캬~~맛잇다라는 말이 절로 나온답니다..



요거 한접시면..


레스토랑 부럽지않은 훌륭한 식사를 할수 있답니다..


외식하러 멀리 나갈 필요 있나요..


조그만한 수고가 만들어 내는 엄마표 만찬~~~~



한점 콕하고 드시고 싶으시죠~~ㅎㅎㅎㅎ


점심때 그리 배부르게 먹었는데도 또 먹고싶어지는걸요~~~~

 

울님들~~~


날씨가 많이 더워져 힘드시죠~~~


덥다덥다하면 더 더워지는 법이랍니다..


더워 밥도 하기 싫다 하지 마시고~~


시원한 아이스티나 수박 냉채 시원하게 만들어


온가족 더위를 물리치시는게 어떨까요~~~


준비한 채소~~~


색감을 낼수 잇는 채소는 다 좋겠죠...


요 채소 군단은 일주일 아니 일년내내 김씨 아줌마네 냉장고에 있는 녀석들이랍니다..




고기는 한입 꺼리로 적당히 잘라..


올리브오늘과 소금 후추 허브 가루로 30분 재워 둔답니다..


그럼 고기 육질이 더 연해지고 맛도 부드러워요~~


달구어진팬에 마늘 넣고 재워 두었던 고기랑 달달 볶아주세요..




고기가 어느정도 익었을때 


야채 넣고..



보통 찹스테이크를 할때는 스테이크 소스를 많이 쓰지만


오늘은 강남매의 요청에 의해 바베큐 소스에 케찹 머스타드와 레몬효소 반컵을 넣었답니다..




윤기 좌르르~~~~


요렇게 볶아서~~~이제 맛나게 드시면 되겠죠...



집에 하바리 치즈가 한장 있길래


잘게 잘라 토핑으로 얹어 주었답니다..


치즈가 살짝 녹으면서 고기의 맛을 훨씬 김미롭게 해주네요..


쇠고기가 아니더라도 돼지고기 닭고기 로도 만들수 있으니


아이들을 위해 한번 시도해 보심이 어떨까요~~~




출처 : 강씨와 김씨의 시애틀 표류기
글쓴이 : 그린 레이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