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튀김.부침

[스크랩] 완전 쉽고 맛있는감자요리,,,웨지감자~~~

수원아지매* 2009. 8. 7. 14:38

 

7월부터 감자가 제철이죠?

가격도 저렴하고...

근데 요즘엔 빨간감자도 있더라구요.

해서,,,

일반감자보다 가격이 쫌 쎄긴하지만

마트에서 할인행사 할때

호기심으로 구입해 본 빨간감자~~~

 

보통,,,

감자는

조림도 해먹고...

볶아도 먹고...

찌게나 찜에도 넣어 먹지만...

전 빨간 감자를 첨 구입해 보는지라...

빨간감자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어

아무간도 안하고

웨지감자를 만들어봤어요.

 

 

 

 재 료

 

감자, 올리브오일, 파슬리가루

 


  케찹을 찍어 먹을요량으로 따로 소금간을 하지 않았습니다.

취향껏 넣어주세요.

파마산가루가 있음 같이 뿌려먹어두 좋구요.

 

 

 

전 빨간감자라고 해서 속도 빨갱일줄 알았더니...

전혀 아니네요.

그냥 노르스름한정도...

비교하시라고 일반감자와 같이 껍질 깍아보았습니다.ㅎ

 

 

사진처럼 각이 서게 잘라주신후...

 

 

 

 

 

팬에 올리고...

 

 

 

올리브유와 파슬리가루를 뿌려 골고루 버무린후,,,

220도 오븐에서 25~30분정도 구워주세요.

 

 

 

 

 

그럼,,,

 요렇게 웨지감자 완성~~~

너무 간단하고 쉬워

 요리랄수도 없는 요리죠?ㅎ

 

 

 

'빨간감자는 어떤맛일까?'하고

만들어본건데...

사실 제 입맛으론

일반감자와 뭐가 다른지 잘 모르겠다눈...!!!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은건,,,

얘기안해도 다들 잘 아실테고...ㅋㅋㅋㅋㅋ

 

감자는 쓰임새가 참 다양하죠?

이런 웨지감자는 사이드요리로도 좋고...

 

 

 

입이 심심할때,,,

이렇게 웨지감자 만들어 먹으면

아주 굳입니다요.

물론 구워먹거나

삶아먹어도 맛있지만...ㅎ

 

 

 

요렇게 케찹에 콕~~~

찍어 먹음 새콤한것이 더 맛있구요.ㅎ

 

 

 

                                            


출처 : 미즈쿡 레시피
글쓴이 : 맑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