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요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오므라이스★

수원아지매* 2010. 2. 2. 07:42

아이들이 좋아하는 ★오므라이스★ - 밥,죽,면 / 가족먹거리

2009/08/08 10:09

복사 http://blog.naver.com/isamna/60088079877

이 포스트를 보낸곳 (1)

 
아이들이 좋아하는 ★오므라이스★
요리재료
집에 있는 각종야채를 다져 볶아 만든 볶음밥, 오므라이스 소스, 계란
  • 상황 일상
  • 재료 채소류
  • 방법 볶음

 

볶음밥이 지루해질때...

아이들이 색다른 무언가를 원할때...

계란 옷만 입혀주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오므라이스가 되지요.ㅋㅋㅋ

방학동안 놀러다니랴~ 아이들 먹거리 준비하랴~ 집 치우랴~ 몸이 여러개도 힘들 지경이라는...

너무 흔하고 쉬운 내용이라 포스팅 하기도 민망하지만 방학동안 간단히 맛나게 해 먹을수 있으니 올려볼께요.

 

1. 오무라이스 소스는 홈플러스에서 샀어요.

이 소스 하나면 금새 완성이 되지요.ㅎㅎㅎ

가격은 3천4백원 대로 기억이 나는데 가물가물 하네요.

 

2. 각종 야채와 날치알을 넣고 볶다가 밥을 넣고 함께 볶아줍니다.

백미로 지은 하얀 밥이 아니라서 흑미, 현미 다 보이네요.ㅋㅋㅋ

밥과 함께 볶다가 소금으로 간하지 말고 그냥 오므라이스 소스 짜서 넣고 볶아준 후 인원수대로 나눠 줍니다. 애들 2명과 저까지 해서 3등분 했네요.

 

3. 계란 2개를 풀어 팬을 달군 후 기름 두르고 부어줍니다.

 

4. 밥을 1/3 지점 까지 넣어줍니다. 생각보다 밥이 많아 1/2 지점까지 되었지만 그래도 나름 계란으로 싸보렵니다. ^^

손목의 스냅을 이용하여 툭툭치듯이 팬을 돌려주면 계란과 밥이 말려들어가면서 싸진답니다.

열심히들 해보시길...ㅎㅎㅎ 망쳐도 난 몰라라~

 

5. 완성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