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맛집

[스크랩] 춘천맛집 여행장소로좋은 춘천 맛집소개

수원아지매* 2013. 1. 30. 00:31

춘천맛집 여행장소로좋은 춘천 맛집소개

 

 

 

안녕하세요 .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곳은 바로

춘천맛집으로 유명한곳인데요

정말 맛있는 닭갈비를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수있는 맛집이에요 ~

 

여러분들도 제가 소개해드리는 춘천맛집을 꼭 방문해보세요 ^^

 

 



많은분들 이용하는 춘천맛집이에요 !

숯불에 구워먹는 닭갈비맛으로 굉장히 유명세를

타고있는 춘천맛집인데요 !

 

많은 닭갈비중에서도 정말 많은 인기를 자랑하는 춘천맛집

여러분들도 제가 소개해드리는 춘천맛집을 방문하셔서

맛있는 닭갈비를 꼭 맛보세요 ' 3'

 

 

 

 

 

정말 많은분들이 춘천맛집을 이용하시더라구요

뒤에 자신이 방문했던 흔적을 남기기도 하는 포스트잇 !!

저도 물론 남기고왔답니다 : )

다음에는 남자친구와 함께 춘천맛집을 방문해야겠어요

저 혼자만 맛있는 음식을 먹으려니까 ... 미안하더라구요 흑흑

 

 

 

 

많은 연예인들이 방문하고 TV이에도 많이

소개된 춘천맛집이에요

여러분들도 정말 맛있는 음식을 먹고싶으시다면

제가 소개해드리는 춘천맛집으로 고고씽해보세요 ^^

 

 

 

 

정말 많은분들이 춘천맛집에서 맛있는

닭갈비를 즐기고있으시더라구요 !

저도 닭갈비를 춘천에서 정말 많이 먹어봤는데요

제가 많은곳에서 먹어봤던 춘천 닭갈비중에서도

제일 맛있는 춘천맛집 옛터 닭갈비에요 !

 

 

 

 

기본찬은 깔끔하게 나오는 춘천맛집 옛터

저는 무엇보다도 양파가 많이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

제가 소개해드리는 춘천맛집 닭갈비는

양파와도 너무 잘 어울리거든요 ' 3'

 

 

 

 

드디어 제가 주문한 춘천맛집 닭갈비가 나왔어요 !

돼지껍데기와 닭똥집은 서비스라는 사실 !

정말 훈훈한 서비스까지 너무 매력만점인 춘천맛집이에요 ~

이러니 제가 춘천맛집을 잊지못하고

계속 찾아오는거랍니다 ^^

 

 

 

 

매콤한 특제 춘천맛집 옛터 소스가 고루고루 배어있는

닭갈비는 숯불위에서 구워즐기는데요 ~
숯불이 굉장히 쎄기때문에 조심조심해서 구워주세요 ~

기름기는 쫙쫙 빠지고 숯향은 은은하게 배어있고

무엇보다도 담백하면서도 매콤한 소스맛이 굉장히

일품인 춘천맛집 닭갈비에요 !

 

 

 

 

지글지글 맛있는 소리를 내면서 익어가고있는

춘천맛집 닭갈비에요 ^^ !

입안 가득 퍼지는 담백한 육질이 정말 일품이더라구요 ~

소스맛때문인지 계속계속 먹고싶어지는 땡김이

장난이 아닌 춘천맛집 닭갈비에요 ~

 

 

 

 

진정한 닭갈비맛을 맛보고싶으시다면

제가 소개해드리는 춘천맛집 옛터를 이용해보세요

많은분들이 닭갈비를 먹기위해서 춘천을 방문하시는데요

춘천이라고해서 다 맛있는 닭갈비맛을

자랑하는건 아니거든요 ...

정말 서울보다도 훨씬 맛없는 춘천 닭갈비집도있어요 =ㅅ=

 

 

 

 

하지만 제가 소개해드리는 춘천맛집 옛터는

정말 깔끔한맛을 자랑한답니다 !

쫄깃쫄깃 하면서도 부드러운 육질과 담백한 육즙이

입안 가득 퍼지는때에는 ... 정말 ... 하 ...

 

 

 

 

서로 한점이라도 더 먹기위해서 .. 저희는 춘천맛집에서

닭갈비를 먹는동안 대화따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저희가 춘천맛집에서 한 대화라고는

 

"고기타 뒤집어"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맛있는 춘천맛집 옛터 닭갈비맛이에요

 

 

 

 

후식으로 넘어가도 정말 대만족하게되는

춘천맛집 옛터

저희는 스타일이 다르기때문에 제 친구는

춘천맛집 인기 후식메뉴 들깨수제비를 주문했어요

 

살짝 먹어봤는데 탱글거리를 수제비는 도토리가 들어가있어서

그런지 밀가루와는 확실히 달랐구요

고소한맛이 정말 일품이더라구요 ㅎㅎ

 

 

 

저는 춘천에왔으면 꼭 먹어봐야하는 막국수를

춘천맛집 옛터에서 주문했는데요 !

새콤하면서도 매콤한 소스맛이 정말 일품이더라구요 ! 

닭갈비를 살짝 남겨두고 함께 즐기면 더욱 기가막힐것같아요 !

 

음식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담백해서 속이 느끼하지않아서

너무 좋았던 춘천맛집이에요 !

여러분들도 맛있는 음식을 푸짐하게 즐기고싶으시다면

꼭 제가 소개해드리는 춘천맛집을 이용해보세요 ~

 

다른곳과는 확실히 다른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춘천맛집 장수가에요 ^^ !

 

 

 

* 춘천맛집 여행장소로좋은 춘천 맛집소개

 

옛터숯불닭갈비

강원 춘천시 남산면 강촌리 337-2번지

033 261 8815

 

 

출처 : 곰톰까리한데
글쓴이 : 수동동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