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

[스크랩] 식당표.. 깍두기 담가보기^^

수원아지매* 2009. 9. 25. 15:39

 

 

항상 식당에 가서

깍두기를 먹으면 왜 그렇게 맛있는지...

그런데,

지난봄에 맑음님이 그 비법을 알려주셨어요^^

가을 무우가 맛있다길래..

꾹꾹 참고 기다렸다가 이제서야 담가보았어요^^

마침 울 딸이

깍두기가 먹고 싶다길래..

생색내며..ㅋㅋ

 

 

 


 

 

아직 하루밖에 안지나서

찍은거라,,

맛이 살짝 덜들었어요..

그래두 왠지 성공을 예감하며..

한컷!!

울 딸 ,,먹이려고 작게 만들었답니다^^

잘 먹어줘야 할텐데,,

맑음님,, 저 잘했죠..?

ㅋㅋ

고마워요^^

 

 

 

출처 : Hamami's Lovely House
글쓴이 : 하마미 원글보기
메모 :